우리 다시 하나 되어 뜨겁게 가자! 제13차 정기대의원총회

 

대의원 80명이 참석해 2018년도 활동계획과 예산을 승인하고 이사장을 포함한 새로운 7명의 이사회를 구성함.

 

제13차 정기대의원총회는 예년과 마찬가지로 안양아트센터 컨벤션홀을 대관했고, 총회시작시간을 30분 앞당겨 진행했다. 끝나는 시간이 늦어질수록 귀가하는 대의원들이 많아지기 때문에 이를 방지하기 위함이었다. 이른 시간에 시작했지만 대부분의 대의원들이 제 시간에 참석해 주었다. 사회를 맡은 정현주 대의원이 총회의 시작을 알렸고 생명의례를 송호건 실무자가 차분한 목소리로 낭독해 주었다, 10년 동안의 연혁보고를 박명수 군포지부장이 잘 정리해 주었고, 곽금순 상임대표와 정운섭 아산생산자연합회 회장이 경기남부 10년을 축하하며 축사를 진행했다.

공급과 매장, 주·잡곡을 가장 많이 이용한 조합원에 대한 시상과 마을모임 최다 출석상으로 라임오렌지 마을모임과 1~5단지 마을모임 시상을 진행했다. 매장사업팀의 권오준 실무자포상과 2017년 동안 공급사업팀에서 무사고, 무위반한 정의영, 이동형, 최재성 실무자에 대한 포상도 진행했다. 10년 이상 장기 근무한 박용광, 권오준, 정현수 실무자에 대한 포상이 있었고, 10년 근속 활동가 문성원, 고지연 활동가에 대한 시상도 진행했다.

2부 본회의는 총111명의 대의원 중 80명의 참석으로 성원이 되었다. 회계검토 보고를 세정회계법인의 이민재 회계사가 종합활동감사는 김형탁 감사가 상세히 보고했다.

활동보고는 영상으로 함께 확인했고, 박용광 실무책임자가 2017년 결산을 보고하였다. 2018년도 활동계획 및 사업계획, 예산(안)을 현정원 활동실장과 박용광 실무책임자가 교대로 보고하며 승인되었다. 대의원설출규약은 대의원의 임기를 2년으로 변경하는 것으로 승인되었고, 장기미이용 조합원 제명(안)도 승인되었다.

임원선출 건 에서는 임현이사장을 비롯하여 김유진 군포지부장, 박용광상무이사, 박지영 식품안전위원장, 박혜선 과천지부장, 오희옥 농산물위원장, 정선섭 생산자이사를 이사로 선출되었고 감사는 김미영, 김형탁감사가 선출되었다. 신용란 이사장의 폐회선언을 끝으로 본회의는 종료 되었고, 현정원 활동실장의 사회로 3부 부대행사를 진행했다. 4년 동안 경기남부의 사업과 활동이 원활히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힘들게 논의하고 활동한 신용란 이사장과 박명수 군포지부장, 라순주 가공품위원장, 김민지 식품안전위원장, 정진권 생산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장과 펜던트를 드리면서 퇴임식을 진행했다. 창립 10주년을 맞아 기념케익을 신구임원이 손을 맞잡고 커팅식을 진행했고, 10주년 기념 영상과 자료집으로 지난 10년간을 돌아보며 제13차 정기대의원총회는 마무리 되었다.

잘한 것도, 아쉬운 부분도 많은 10년이었을 것이다. 하지만 그 잘한 것도 아쉬운 것도 우리가 함께 만들며 걸어온 길이다. 각자의 위치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서로를 진심으로 이해하는 10년이 앞으로 펼쳐지면 좋겠다. 우리 다시 하나 되어 뜨겁게 가자!

글 정현수 조직지원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