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공급안내

 

주문하기

요일별 주문 마감일

공급 3일 전까지(주말제외) 주문이 가능합니다.

공급요일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주문 마감 요일 전 주 수요일 전 주 목요일 전 주 금요일 월요일 화요일

*휴무일 : 설날, 추석, 어린이날, 성탄절, 선거일, 토요일, 일요일 (이외 다른 법정공휴일에는 정상적으로 공급, 주문이 이루어집니다)

주문할 때 이건 꼭 알아두세요 !

  • 1회 주문액이 3만원을 넘지 않으면 공급시 3천원의 공급부담금이 부과됩니다.– 단, 특별품 공급시나 생산지 사정으로 인한 결품시에는 적용하지 않습니다.
  • 주소지 변경은 주문마감일 17시 30분까지 신청해야 합니다.– 주문마감 시점의 주소지로 물품이 도착합니다.- 전화 혹은 홈페이지를 통하여 주소지를 변경해 주세요.
  • 주문물품 중 일부가 오지않을 수 있습니다.– 한살림의 모든 물품은 한살림생산자로부터 공급받고 있습니다. 이것은 생산자의 생활을 책임지고자 하는 이유이며 모든 품목은 사전계획하에서 생산되고 있습니다.채소류를 중심으로 생산현황, 날씨 등에 따라 주문한 물품이 결품될 수 있습니다.

공급받기

  • 지역별 주 2회 공급합니다.
  • 공급일 기준으로 3일전 주문 마감됩니다.
  • 3일전 주문공급 시스템은 계획된 생산물을 안정적으로 공급해 드리는 방법입니다.

지역별 공급요일과 주문마감 안내

지역 공급요일 주문마감요일
과천시 월, 수 수, 금
안양시 동안구 화, 금 목, 화
안양시 만안구 화, 목 목, 월
군포시 월, 목 수, 월
안산시 화, 목 목, 월
의왕시 수, 금 금, 화
시흥 월, 수 수, 금

*포인트 적립제도 : 인터넷 주문시 물품이용액의 1.5%를 적립해 드립니다.

포인트 적립제도

  • 공급을 받을 때마다 물품이용액의 1.5%를 적립해 드립니다.(단 매장 이용금액은 제외됩니다.)
  • 확인방법 : 한살림장보기홈페이지 (http://shop.hansalim.or.kr)적립금 내역보기에서 확인
  • 포인트 적립의 활용방법 2가지
    1. 1) 포인트 1천점(원)이상 적립금을 천점(원) 단위로 사용가능
    2. 2) 물품대금결제, 출자금증자
  • 포인트 적립 활용기간 및 기간경과 후 처리방법- 발생일부터 2년간 이용가능하며 2년이 지난 포인트 금액은 출자금으로 전환됩니다.(매년 12월 31일 기준)
  • 포인트 사용안내
    1. 1) 인터넷 신청 : 3가지 선택사항을 클릭(물품대금은 “결제할 대금”으로 전환)
    2. 2) 전화신청은 언제나 가능합니다.

공동체 공급

2가구 이상이 모여 공동체 공급을 받으면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공동체이용 할인제도 안내

  • 한살림은 이웃과 더불어, 함께 사는 ‘이웃공동체’ 를 지향합니다.
  • 공동체는 2가구 이상이 모여 함께 물품을 주문, 공급받는 것입니다.
  • 한 집으로 공급되지만 각 조합원별로 개별 포장되고, 대금도 개별처리됩니다. 2명 이상 조합원이 3만원 이상 주문하여 3개월간 6회 이상 주문이 된 공동체에는 할인혜택이 주어집니다.

공동체 가입 방법

  • – 2가구이상 조합원 구성 후
  • – 조합원상담팀(031-383-1414)로 연락주세요

공동체 이용시 혜택

  • 100만원 이상 ~ 200만원 미만 : 공급금액의 약 1%
  • 200만원 이상 ~ 300만원 미만 : 공급금액의 약 2%
  • 300만원 이상 ~ 400만원 미만 : 공급금액의 약 3%
  • 400만원 이상 : 공급금액의 약 4%

공급물품 결제안내

  • 지역별 공급요일과 주문마감 안내
  • 납입방법 : 자동이체, 무통장입금, 지로입금

자동이체 이용 시

  • – 공급받은 다음주 화요일에 물품 대금이 신청한 계좌에서 출금.

무통장입금

  • – 기업은행 110-036129-01-022 한살림경기남부
  • – 입금자와 조합원명이 다를 경우 연락바랍니다.

지로입금

  • – 공급 받을 때 공급장과 함께 지로용지를 드립니다.
  • – 지로번호 : 6344841, 조합원번호, 금액 기재
  • – 인터넷지로
  • – 지로입금시 입금확인 3일~5일 정도 소요됩니다.

연체될 경우에는 !

  • 공급이후 3주이상 물품대금이 연체되면 주문공급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 3개월 이상 연체시에는 주문공급과 매장이용이 중지됩니다.
  • 입금한 후 연락주시면 바로 주문이 재개됩니다.
    (입금시 조합원 이름으로 입금하지 않는 경우 꼭 조합원상담팀으로 전화연락 주세요.)

공급받은 물품 이렇게 확인하세요

  • 모든 물품은 공급 즉시 물품 상태와 수량을 확인해 주세요.
  • 주문한 물품이 오지 않았거나 이상이 있을 경우 바로 연락해 주세요.(한살림주문상담실 1661-0800)
  • 공급받은 물품은 물품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냉동물품 반품시에는 냉동상태를 유지하여 반품하기 바랍니다.
  • 물품의 반품 등의 처리는 아래와 같은 기준으로 처리되고 있습니다.

물품 반품 기준 안내

  • 모든 물품은 공급(구입) 즉시 물품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 냉동물품 반품시에는 냉동상태를 유지하여 반품해 주세요.
  • 반품처리 완료 후 환불됩니다.
  • 농산물, 유정란 등의 품목은 반품접수 시 품질개선을 위해 해당물품의 생산자 성함을 꼭 알려주세요.

반품가능

  • – 주문한 내용과 다른 물품이 공급된 경우
  • – 물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변질, 불량, 파손, 표기오류, 이물혼입, 중량미달 등)

반품불가

  • – 접수 기한이 지난 경우
  • – 본인의 과실로 물품이 없어지거나 훼손된 경우
  • – 개봉하여 이미 사용한 경우
  • – 사전예약에 의해 한정수량을 발주해 공급한 물품을 단순히 주문자(조합원)의 구매의사가 바뀌었다는 이유로 반품을 요구하는 경우

물품별 접수 기한

  • – 일일식품, 채소/과채류, 냉장/냉동품, 빵류, 유제품등 : 공급(구입)일 다음날까지
  • – 생활용품, 주잡곡 및 기타 : 공급(구입) 후 7일 이내

문의 및 접수처 안내

  • 전화 : 한살림주문상담실 1661-0800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 인터넷 : 로그인 > 조합원센터 > 1:1상담* 매장 구입 물품은 구입한 매장으로 문의하세요

공급상자 회수안내

  • 공급받은 상자와 재사용물품은 공급실무자를 통해서 돌려주세요.
  • 주요 회수용품
    1. 1) 공급용 상자
    2. 2) 보냉용 상자, 보냉팩
    3. 2) 유리병, 망, 완충지
  • 공급상자 회수
    공급상자는 재활용 상자입니다. 반드시 공급실무자에게 반납하시고, 분실하거나 파손될 때는 공급상자는 개당 1천원, 보냉상자는 1천5백원이 부담됩니다.
  • 재사용 가능한 용기는 생산지에 돌려주어 환경부담을 줄이고자 합니다.
    공급이나 매장 이용 시 되도록 씻어서 돌려주면 물도 아낄 수 있습니다.